나의 이야기

성공 명언 카톡 좋은글귀

델라.. 2014. 3. 14. 14:22

성공 명언 카톡 좋은글귀

 


지붕은 햇빛이 밝을 때 수리해야 합니다. - (존 케네디)

진정한 책을 만났을 때는 틀림이 없다 그것은 사랑에 빠지는 것과도 같다. - (크리스토퍼 몰리)

 

성공 명언 카톡 좋은글귀

 


짐 언젠가는 하루종일 시계만 쳐다보지 않아도 되는 일을 찾길 바래 - (시드 비셔스)

희망은 어떤 상황에서도 필요하다. - (사무엘 존슨)


얼마나 많이 주느냐보다 얼마나 많은 사랑을 담느냐가 중요하다. - (마더 테레사)

희극은 그저 재미있게 진지한 것이다. - (해브록 엘리스)

 

성공 명언 카톡 좋은글귀

 


전쟁은 적을 사랑하라고 가르치지 않는다 오히려 동맹군을 미워하라고 가르칠 뿐 - (조지)

나는 매우 일찍 인생을 무조건 받아들이기로 결정했다 나는 인생이 나를 위해
특별한 것을 해줄 거라고는 결코 기대하지 않았다 하지만 나는 내가 희망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
이룬 것 같았다 대부분의 경우 그런 일은
내가 찾지 않아도 저절로 일어났다. - (오드리 햅번)


지나치게 왕성한 생각은 사고가 아니다. - (시어도어 로스케)

아이디어란 상상력을 통해 얻은 구원한다. - (프랭크 로이드 라이트)

 

성공 명언 카톡 좋은글귀